CAFE

출석부

6월 7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16


민들레님께 씨앗나눔 받아 파종한 양귀비 꽃이 피었네요!

야성적인 매력이 있는 아이네요~^^


복된 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리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보라여사님~♡
    일요일인데 출석하셨네요.ㅎ
    어제 토욜 출석부 보세요~
    조안모프 꽃이 피었어요!
    넘 아름다워요~♡
    그렇게 예쁜 꽃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만능 | 작성시간 26.06.07 예쁜꽃 보며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만능님~♡
    구근 나눔해주신 추자도 사랑초가 이렇게 예쁘게 꽃울 피웠네요!
    감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넝쿨장미 | 작성시간 26.06.07 특이합니다.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그렇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넝쿨장미님 ~♡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