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님께 씨앗나눔 받아 파종한 양귀비 꽃이 피었네요!
야성적인 매력이 있는 아이네요~^^
복된 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리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보라여사님~♡
일요일인데 출석하셨네요.ㅎ
어제 토욜 출석부 보세요~
조안모프 꽃이 피었어요!
넘 아름다워요~♡
그렇게 예쁜 꽃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ㅎ
-
작성자만능 작성시간 26.06.07 예쁜꽃 보며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만능님~♡
구근 나눔해주신 추자도 사랑초가 이렇게 예쁘게 꽃울 피웠네요!
감사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07 특이합니다.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그렇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넝쿨장미님 ~♡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