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6 목록 댓글 12


파종 3년차 자엽 펜스테몬이 옥상 화분에서 월동 잘 하고 예쁘게 꽃울 피워주었네요!

꽃말은 '은혜'라네요.


흐린 월요일 아침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예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솔이맘님 ~♡
  • 작성자달맞이 |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달맞이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백양산사랑 | 작성시간 26.06.08 자엽이라 잎색이 자주인가봐요 ㅎ
    꽃도 이뿌고요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그런가 봐요.ㅎ
    이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