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종 3년차 자엽 펜스테몬이 옥상 화분에서 월동 잘 하고 예쁘게 꽃울 피워주었네요!
꽃말은 '은혜'라네요.
흐린 월요일 아침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예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솔이맘님 ~♡ -
작성자달맞이 작성시간 26.06.0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달맞이님!♡
-
작성자백양산사랑 작성시간 26.06.08 자엽이라 잎색이 자주인가봐요 ㅎ
꽃도 이뿌고요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그런가 봐요.ㅎ
이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