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9일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16


양재꽃시장에서 찍은 왕관초에요.

신기해서 사진 찍었네요~^^

더덕향기가 난다 하네요.ㅎ


화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미소님~♡

    왕패모라고도 불린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양산사랑 | 작성시간 26.06.09 독특하게 생긴꽃입니다 ㅎ
    늦은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그렇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왕패모라고도 불린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햇님 | 작성시간 26.06.09 첨 보는 꽃 예쁘게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저도 처음 봐서 신기해서 담았네요!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

    왕패모라고도 불린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