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꽃시장에서 찍은 왕관초에요.
신기해서 사진 찍었네요~^^
더덕향기가 난다 하네요.ㅎ
화요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양산사랑 작성시간 26.06.09 독특하게 생긴꽃입니다 ㅎ
늦은 출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그렇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왕패모라고도 불린다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햇님 작성시간 26.06.09 첨 보는 꽃 예쁘게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저도 처음 봐서 신기해서 담았네요!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
왕패모라고도 불린다네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