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이맘님께서 씨앗나눔해 주신 캘리포니아 블루벨이 드디어 청보라빛 예쁜 꽃을 피웠네요!
첫 꽃몽 보일때의 감동이란!^^
파종 후 너무 여리게 자라서 걱정하다가 솔이맘님 조언대로 옥상으로 올리고 복토해 주었더니 건강해져서 꽃을 피워주니 고맙네요!
잘 자라서 더 풍성해지고 씨앗도 잘 맺길 바랄뿐이죠.^^
솔이맘님~♡
덕분에 이렇게 예쁜 꽃을 보네요.
거듭 감사드려요.ㅎ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그렇지요!
그 색감에 반했지요.ㅎ
축하와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
작성자미소(양주) 작성시간 26.06.10 색감이 곱네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그렇지요!
그 색감에 반했네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미소님~♡ -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시간 26.06.10 이쁜꽃 보며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넝쿨장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