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제피란서스 카리나타 꽃봉오리 두개가 쏘~옥 고개를 내미네요.
얼마나 반갑고 귀여운지요~^^
드디어 개화!
두송이 꽃 예쁘게 피우고 잠시 쉬더니 꽃봉오리 다섯개나 올려주네요!
유박비료를 한줌 올려줬더니 그런가..^^
다섯 송이가 헌꺼번에 펴주니 풍성하니 화려하네요.
집 이곳저곳에 피어있는 이꽃저꽃들을 꺾어다 화병에 꽂았어요.^^
둘을 함께 놓고 바라보니 잔잔한 행복에 세상 부러울 것이 없네요.ㅎ
목요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한송이 피었군요~^^
반가우셨겠네요.ㅎ
예쁘네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솔이맘님 ~♡ -
작성자맑은영혼(김포) 작성시간 26.06.11 눈도 귀도없으면서 어찌
그리 잘알아서 때가되면
고운꽃을 보여줄까요
고운색이 예뿌넉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그러게요!ㅎ
곱고 예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
맑은영혼님~♡ -
작성자히카리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 너무 이뻐요^^
저도 저렇게 예쁘게 폈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에 오셨네요!^^
히카리님~♡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히카리님댁 아이는 더 예쁘게 피길 응원할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