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18


얼마전에 제피란서스 카리나타 꽃봉오리 두개가 쏘~옥 고개를 내미네요.

얼마나 반갑고 귀여운지요~^^

드디어 개화!

두송이 꽃 예쁘게 피우고 잠시 쉬더니 꽃봉오리 다섯개나 올려주네요!
유박비료를 한줌 올려줬더니 그런가..^^

다섯 송이가 헌꺼번에 펴주니 풍성하니 화려하네요.

집 이곳저곳에 피어있는 이꽃저꽃들을 꺾어다 화병에 꽂았어요.^^

둘을 함께 놓고 바라보니 잔잔한 행복에 세상 부러울 것이 없네요.ㅎ


목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어머나!
    한송이 피었군요~^^
    반가우셨겠네요.ㅎ
    예쁘네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솔이맘님 ~♡
  • 작성자맑은영혼(김포) | 작성시간 26.06.11 눈도 귀도없으면서 어찌
    그리 잘알아서 때가되면
    고운꽃을 보여줄까요
    고운색이 예뿌넉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그러게요!ㅎ
    곱고 예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
    맑은영혼님~♡
  • 작성자히카리 | 작성시간 26.06.13 어머나! 너무 이뻐요^^
    저도 저렇게 예쁘게 폈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에 오셨네요!^^
    히카리님~♡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히카리님댁 아이는 더 예쁘게 피길 응원할게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