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시계초는 며칠전에 화이트웨딩이 문을 열어주네요!^^
어제 오후에는 인카나타가 한송이 피었네요~^^
역시 아름다워요!
은은한 향기고 좋구요.ㅎ
지난 겨울 추위를 못견디고 떠나버린 아이도 있네요..ㅠ.ㅠ
그래도 파종해서 발아 성공하여 자라고 있는 아이도 있으니 기대해봐야지요~^^
금요일 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맑은영혼(김포)
~^^
-
작성자미소(양주) 작성시간 26.06.12 클래식님 정말 금손이시네요
클래식님 씨앗나눔으로 작년에 꽃은 안보여주고 잘 살았는데 아직 쪼꼬미네요~분갈이 해줘야겠어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우~!
그럼 올해는 꽃피우겠네요~^^
분업도 해주시고 비료도 좀 주세요 ㅎ
응원합니다!
미소님~♡
예쁜 꽃 피면 올려주세요. -
작성자세월(부산) 작성시간 26.06.12 뎌녀 갑니다 늘 건강들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네~^^
오랜만에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세월님께서도 무더위에 건강하가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