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20 목록 댓글 16



올해 첫 시계초는 며칠전에 화이트웨딩이 문을 열어주네요!^^


어제 오후에는 인카나타가 한송이 피었네요~^^

역시 아름다워요!
은은한 향기고 좋구요.ㅎ


지난 겨울 추위를 못견디고 떠나버린 아이도 있네요..ㅠ.ㅠ

그래도 파종해서 발아 성공하여 자라고 있는 아이도 있으니 기대해봐야지요~^^

금요일 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맑은영혼(김포)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소(양주) | 작성시간 26.06.12 클래식님 정말 금손이시네요
    클래식님 씨앗나눔으로 작년에 꽃은 안보여주고 잘 살았는데 아직 쪼꼬미네요~분갈이 해줘야겠어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우~!
    그럼 올해는 꽃피우겠네요~^^
    분업도 해주시고 비료도 좀 주세요 ㅎ
    응원합니다!
    미소님~♡
    예쁜 꽃 피면 올려주세요.
  • 작성자세월(부산) | 작성시간 26.06.12 뎌녀 갑니다 늘 건강들 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오랜만에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세월님께서도 무더위에 건강하가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