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영혼님께서 씨앗나눔해 주신 루피너스가 멋진 꽃을 피워주었네요!
작년 늦가을에 파종하여 발아 성공하였는데 넘 작은 아이로 겨울나기에 잘못될까 봐 노심초사하였네요.
봄 되면서 자라기 시작해서 유박비료좀 먹였더니 싱싱하고 무성한 잎과 함께 예쁜 꽃을 보여주네요~^^
맑은영혼님~♡
감사합니다!^^
과연 어떤 색의 꽃이 필까 엄청 궁금했는데 살짝 분홍색이 보이네요!
햇살 아래에서는 진핑크색으로~
실내에서는 보라색으로~^^
즐건 토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멋지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
작성자햇님 작성시간 26.06.13 역시 금손입니다~예뻐요!
나는 너무 늦게 심어서 아직도 어린 모종이랍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그렇군요..
비료좀 주세요.ㅎ
건강하게 잘 자라서 예쁜 꽃 피워주길요!
예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
작성자맨드라미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오랜만에 오셨네요!
맨드라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