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3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18



맑은영혼님께서 씨앗나눔해 주신 루피너스가 멋진 꽃을 피워주었네요!

작년 늦가을에 파종하여 발아 성공하였는데 넘 작은 아이로 겨울나기에 잘못될까 봐 노심초사하였네요.

봄 되면서 자라기 시작해서 유박비료좀 먹였더니 싱싱하고 무성한 잎과 함께 예쁜 꽃을 보여주네요~^^

맑은영혼님~♡

감사합니다!^^

과연 어떤 색의 꽃이 필까 엄청 궁금했는데 살짝 분홍색이 보이네요!


햇살 아래에서는 진핑크색으로~


실내에서는 보라색으로~^^

즐건 토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멋지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 작성자햇님 | 작성시간 26.06.13 역시 금손입니다~예뻐요!
    나는 너무 늦게 심어서 아직도 어린 모종이랍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렇군요..
    비료좀 주세요.ㅎ
    건강하게 잘 자라서 예쁜 꽃 피워주길요!
    예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 작성자맨드라미 | 작성시간 26.06.1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오랜만에 오셨네요!
    맨드라미님~♡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