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4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솔이맘|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19




오늘 오후에는 소나기소식이 있던데
모두 피해 없어시길 바래요.






저희집 후쿠시아가
날이 갈수록 더욱 예쁘게 피어서
사진 몇장 담아 보았습니다.

예쁜 요정꽃과 함께
행복한 휴일 되시길 바래봅니다.













하루하루가 참으로 소중한 시간입니다.
우리 꽃님들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이쁜 요정이 기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 작성자파피루스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요정스럽네요.ㅎㅎ
    잘 키우셨어요.
    시원하게 소나기가 왔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여기는 비가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미소(양주) | 작성시간 26.06.14 예쁜 후쿠시아 워터림프 보며 출석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