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5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5|조회수26 목록 댓글 14


작년에 보라여사님께서 나눔해 주신 쪼꼬미 삽목이 수국 미스 사오미가 겨울 잘 나고 오묘한 색감의 예쁜 꽃을 피워 주었네요.

봉오리때부터 만개하기까지 변해가는 색감이 넘 신기하네요!

기록으로 남기다보니 사진이 많네요.ㅎ

보라여사님~♡
감사합니다!


첫번째 꽃송이


두번째 꽃송이

과연 어떤 꽃이 필까 엄청 궁금했네요.^^


월요일 아침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노심초사 노력하지요!ㅎ
    이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보라여사님 ~♡
    자주색 금어초도 곧 보여드릴게요~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맑은영혼(김포) | 작성시간 26.06.15 한낮에 햇살은 머리벗겨
    가겠어요 너무 더워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그러네요..ㅠ.ㅠ
    건강 유의하세요!
    맑은영혼님께서 씨앗나눔해 주신 루피너스 파종성공하여 보라색 꽃대 하나가 피었네요!
    감사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히카리 | 작성시간 26.06.16 클래식님!
    꽃을 너무 잘키우시네요^^
    파종이면, 파종!
    삽목이면 삽목!
    못하시는게 없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에공...ㅎ
    쑥스럽네요..
    그리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히카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