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보라여사님께서 나눔해 주신 쪼꼬미 삽목이 수국 미스 사오미가 겨울 잘 나고 오묘한 색감의 예쁜 꽃을 피워 주었네요.
봉오리때부터 만개하기까지 변해가는 색감이 넘 신기하네요!
기록으로 남기다보니 사진이 많네요.ㅎ
보라여사님~♡
감사합니다!
첫번째 꽃송이
두번째 꽃송이
과연 어떤 꽃이 필까 엄청 궁금했네요.^^
월요일 아침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노심초사 노력하지요!ㅎ
이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보라여사님 ~♡
자주색 금어초도 곧 보여드릴게요~ㅎ
-
작성자맑은영혼(김포) 작성시간 26.06.15 한낮에 햇살은 머리벗겨
가겠어요 너무 더워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그러네요..ㅠ.ㅠ
건강 유의하세요!
맑은영혼님께서 씨앗나눔해 주신 루피너스 파종성공하여 보라색 꽃대 하나가 피었네요!
감사드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히카리 작성시간 26.06.16 클래식님!
꽃을 너무 잘키우시네요^^
파종이면, 파종!
삽목이면 삽목!
못하시는게 없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에공...ㅎ
쑥스럽네요..
그리 말씀해 주셔서 감사해요!
히카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