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7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26


작년에 피었던 보라여사님표 금어초가 화분으로 무가온실내에서 월동하고 올해도 예쁜 꽃을 피워주었네요!.


얘네들은 작년에 씨를 받아 올봄에 옥상 화분에 파종한 아이들이 꽃을 피운거에요.
더 여리고 싱싱하네요~^^


이 아이는 작년 늦가을에 보라여사님께서 파종해서 발아 성공한 거라고 정말 작은 쪼꼬미를 주시면서 더 예쁜 금어초라고 하셔서 겨울에 잘못될까 봐 노심초사 무가온실내에서 월동시키며 지켜보았는데 다행히 잘 살아주었네요.

봄에 분업시키고 유박좀 주고 했더니 잘 자라서 이렇게 멋지고 예쁜 꽃울 피워주네요!

처음에 벨벳느낌의 자주색 꽃을 보면서 깜놀하면서 보라여사님께서 하신 말씀이 실감났네요~ㅎ

감사합니다!


밝은 햇살아래에서는 빨강으로~
정말 예뻐요!^^


수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예쁜 꽃들 귀한 나눔에 항상 감사하지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 ~♡
    몸조리 잘 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이슬양평 | 작성시간 26.06.17 늦은출석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당
    금어초 색감들이 모두다 아름답네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아름답게 봐주시고 오랜만에 출석 감사해요!
    이슬양평님~♡
  • 작성자꽃수레(경기) | 작성시간 26.06.17 금어초 색상이 참이뿌네요
    클래식님 손에선 뭐든
    건강하게 잘 자라는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런가요~^^
    유박비료의 힘이 큰거 같아요.ㅎ
    이쁘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꽃수레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