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21



슈가러브 백합이에요.

작년에 꽃님들 사진 보고 반해서 올 봄에 구근 5개 구입하여 심었는데 사랑스럽고 예쁜 꽃을 피워주네요!

내년에는 좀더 풍성하게 파워주겠지요~^^

목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그리 봐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이제 꽃잎이 다 져가고 있네요..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18 이름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해 보여요.
    향기도 나는지요?
    날씨 넘 더운데 건강관리 잘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곰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설화님께서도요 ~♡
    향기는 거의 없어요..ㅠ.ㅠ
  • 작성자햇님 | 작성시간 26.06.18 클래식님, 좋으시겠어요. 백합이 예쁜꽃 피워줘서~난 올해도 생각만하고 실행을 못했어요. 공간을 생각하다가ㅠㅠ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셨군요..
    내년에 허사면 되죠~^^
    예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