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러브 백합이에요.
작년에 꽃님들 사진 보고 반해서 올 봄에 구근 5개 구입하여 심었는데 사랑스럽고 예쁜 꽃을 피워주네요!
내년에는 좀더 풍성하게 파워주겠지요~^^
목요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그리 봐주셔서 감사해요!
백양산사랑님 ~♡
이제 꽃잎이 다 져가고 있네요.. -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18 이름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해 보여요.
향기도 나는지요?
날씨 넘 더운데 건강관리 잘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곰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설화님께서도요 ~♡
향기는 거의 없어요..ㅠ.ㅠ -
작성자햇님 작성시간 26.06.18 클래식님, 좋으시겠어요. 백합이 예쁜꽃 피워줘서~난 올해도 생각만하고 실행을 못했어요. 공간을 생각하다가ㅠㅠ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러셨군요..
내년에 허사면 되죠~^^
예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