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색의 휴케라를 모듬으로 심어서 키웠는데 몇년 되니 초록은 사라지고 자주색만 남았네요..ㅠ.ㅠ
그런데 꽃대가 쑤욱 올라오더니 꽃이 피었어요!^^
휴카라꽃 보셨나요?
신기해서 올려요~ㅎ
금요일인 오늘 단오날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병원 저병원이라니요?..ㅠ.ㅠ
어디가 안 좋으신가요?
아니면 문병..
궁금하고 걱정되네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솔이맘님 ~♡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설화 작성시간 26.06.19 아하 오늘이 단오군요.
세월이 어찌 가는지도 모르네요.
잎이예쁜 휴케라 꽃 처음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
그러셨군요!
출석부 챙기다보니 덤으오 절기가 챙겨지네요..ㅎ
예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보라여사 작성시간 26.06.20 휴케라까지...
없는게 없는 클레식님댁 옥상 꽃밭입니다~
꽃은 초록색 휴케라 꽃이 더 이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렇군요!
초록색 휴케라 꽃은 아직 못 봤네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보라여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