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9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14


색색의 휴케라를 모듬으로 심어서 키웠는데 몇년 되니 초록은 사라지고 자주색만 남았네요..ㅠ.ㅠ


그런데 꽃대가 쑤욱 올라오더니 꽃이 피었어요!^^

휴카라꽃 보셨나요?

신기해서 올려요~ㅎ


금요일인 오늘 단오날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병원 저병원이라니요?..ㅠ.ㅠ
    어디가 안 좋으신가요?
    아니면 문병..
    궁금하고 걱정되네요..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솔이맘님 ~♡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19 아하 오늘이 단오군요.
    세월이 어찌 가는지도 모르네요.
    잎이예쁜 휴케라 꽃 처음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그러셨군요!
    출석부 챙기다보니 덤으오 절기가 챙겨지네요..ㅎ
    예쁘게 봐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설화님~♡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보라여사 | 작성시간 26.06.20 휴케라까지...
    없는게 없는 클레식님댁 옥상 꽃밭입니다~
    꽃은 초록색 휴케라 꽃이 더 이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렇군요!
    초록색 휴케라 꽃은 아직 못 봤네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보라여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