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26


작년에 들였던 나타샤 후룩스가 무가온실내, 화분에서 월동 잘 하고 올 봄에 분업해 주었더니 폭풍성장해서 귀여우면서도 예쁜 꽃을 우다다~피워주네요!^^

넘 사랑스럽고 예뻐요~♡

향기로와요!ㅎ


단비가 내리는 토요일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그렇지요!
    예쁜 귀요미네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향기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 | 작성시간 26.06.20 클래식(안양, 과천) 장미매발톱, 노랑매발톱 씨앗은 채종을 했어요.투톤인 진노랑은 씨앗받기가 어려워져서 좀더 두고보다가 보내려고하는데 어떠신지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햇님 
    네~^^
    그러셔요.
    되든데로 하세요~^^
    비댓으로 주소 3종 주세요.
    우체국 갈 일이 있어 먼저 보낼게요.ㅎ
  • 작성자이슬양평 | 작성시간 26.06.20 와~~~ 우
    완존대품으로 멋지게 잘 키우셨네용~~
    클레식님은 금손~~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멋지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용!
    이슬양평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