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들였던 나타샤 후룩스가 무가온실내, 화분에서 월동 잘 하고 올 봄에 분업해 주었더니 폭풍성장해서 귀여우면서도 예쁜 꽃을 우다다~피워주네요!^^
넘 사랑스럽고 예뻐요~♡
향기로와요!ㅎ
단비가 내리는 토요일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그렇지요!
예쁜 귀요미네요.ㅎ
공감해 주셔서 감사해요.
햇님님~♡
향기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햇님 작성시간 26.06.20 클래식(안양, 과천) 장미매발톱, 노랑매발톱 씨앗은 채종을 했어요.투톤인 진노랑은 씨앗받기가 어려워져서 좀더 두고보다가 보내려고하는데 어떠신지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햇님
네~^^
그러셔요.
되든데로 하세요~^^
비댓으로 주소 3종 주세요.
우체국 갈 일이 있어 먼저 보낼게요.ㅎ -
작성자이슬양평 작성시간 26.06.20 와~~~ 우
완존대품으로 멋지게 잘 키우셨네용~~
클레식님은 금손~~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멋지게 봐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용!
이슬양평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