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멀지 않은 곳에 능소화가 만발한 집이 있어요.
토종 능소화라 더 정감이 있지요.
이맘때면 일부러 그쪽으로 자주 가죠!^^
월요일 아침 힘차게 출발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월(부산) 작성시간 26.06.22 이번 한주도 좋은 일 가득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감사합니다!
세월님께서도요~ -
작성자처음 작성시간 26.06.22 이번주도 내내
행복합시다~
출석요 -
답댓글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그럽시다!ㅎ
감사해요.
처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