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보리수

작성자똑순짱(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6

어제친정가서
빨갛게익은
보리수따고
밭도매고
다소힘든하루
보내고왔답니다
힘찬한주
보내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달달하니
    먹을만했답니다~ㅎ^^
  • 작성자솔이맘 | 작성시간 26.06.08 수고많으셨습니다.
    보리수가 먹음직스럽네요.
    똑순짱님,더위에 지치지않게
    건강관리 잘하셔요.^^
  •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즐건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 작성시간 26.06.08 빨간 보리수 열매가 어쩜 이리도 예쁠까요..^^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네요!
    입에 침 돌아요~ㅎ
  •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