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친정가서
빨갛게익은
보리수따고
밭도매고
다소힘든하루
보내고왔답니다
힘찬한주
보내시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달달하니
먹을만했답니다~ㅎ^^ -
작성자솔이맘 작성시간 26.06.08 수고많으셨습니다.
보리수가 먹음직스럽네요.
똑순짱님,더위에 지치지않게
건강관리 잘하셔요.^^ -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즐건한주
보내세요. -
작성자클래식(안양, 과천) 작성시간 26.06.08 빨간 보리수 열매가 어쩜 이리도 예쁠까요..^^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네요!
입에 침 돌아요~ㅎ -
작성자똑순짱(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