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미니바이올렛 잎꽂이 성공

작성자솔이맘|작성시간26.06.10|조회수122 목록 댓글 8





지난해 11월 채은맘님께서
나눔하여 주셨던
미니바이올렛을 잎꽃이 하였는데
6개월만에 이렇게
꼬물이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좀 오랜시간이 걸리긴 하였지만
그래도 이렇게 성장하였다는게 넘 기쁨니다.
게다가 삽목판에서
꽃까지 피워주니 너무나 대견합니다.









삽목판에서 꽃이 핀게
너무나 기특해서
새집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여리고 작은 잎에서
어떻게 이런꽃을 피울수 있는지
보고도 믿기지가 않습니다.








이식하고 하루가 지났는데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아마도 새집에 적응을 잘하고 있는것 같아
이제는 안심이 되네요.




지금은 이름을 알수없지만
곧 그이름도 찾아 주어야겠습니다.

" 넌 작고 소중하니까~~"




작아서 더 귀여운 꼬물이들

앞으로도 무럭무럭 잘 자라주길
염원하여 봅니다.




미바와 스카푸잎을 나눔하여 주신
채은맘님 정말 감사합니다.

채은맘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똑순짱(광주) | 작성시간 26.06.10 삽목성공하셔서
    꽃을보시면
    더~~~애정이
    가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공감하여 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 작성자봄이야 | 작성시간 26.06.11 금손이셔요
    삽목상테에서 꽃이 피다니 ~~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무척 신기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