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난타나

작성자넝쿨장미|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14

난타나가 예쁘게 피었네요.
물을 좋아해서 오전과 오후 두 번씩이나 물을 드시고 물값을 톡톡히 하네요.
실물이 더 예쁘네요.
낼쯤이면 더 예쁠 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흔한꽃인데 오래 키우니 저리 됐어요.
  • 작성자미소(양주) | 작성시간 26.06.14 목대가 튼실하니 예쁘게 잘 키우셨네요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파피루스 | 작성시간 26.06.16 분재처럼 잘 키우셨네요.
    뭐든 키우기 나름이란게 ...ㅎㅎ
    정성과 사랑이 듬뿍 들어간게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손가락만했던 가지 하나 얻어다 심었던 게 세월이 흘러 목대 굵은 아이가 되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