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묵은둥이 파피루스

작성자파피루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11

제가 키운지 거의 20년은 넘은 파피루스입니다.

한 가지 얻어다 키워 …

키가 너무 잘 자라 감당이 안되지만 그래도 오랜 시간 함께한 반려 식물이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맞이 | 작성시간 26.06.16 대단하십니다
    20년이라니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파피루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어쩌다 보니 이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뿌리가 오래 되었고 가지는 계속 쳐주었어요.
    이젠 화분을 바꾸기 어려울 정도로 뿌리가 가득해요.
    그러나 수경으로 키워서 키우기는 쉬운편이에요.
  • 작성자넝쿨장미 | 작성시간 26.06.16 요것이 파피루스군요.
    푸르름을 사계절 보여준다니 좋을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파피루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사계절 늘 푸르게 자라주는 아이입니다.
    단점이 너무 키가 커진다는 거예요.ㅎㅎ
  • 작성자꽃수레(경기) | 작성시간 26.06.17 파피루스 처음보는데
    더운 여름에보니
    더 시원하네요
    20년을 함께하다니
    대단하십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