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산책길에서, 만난

작성자히카리|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12

야생화들 입니다^^

나리꽃이 좀 응달진곳은 봉오리고요, 햇빛좋은쪽은 만개했네여

활짝 핀 나리꽃도 만나고,
소박한 범의귀도 만나고,
초여름 산길의 푸른 기운도 느끼네요^^

꽃들은 참 신기해요.
사람 마음처럼 조급해하지 않고,
자기 때가 되면 피고,
자기 때가 되면 지고,
또 다음 해를 준비하니까요.


직접 본 꽃들과 산책길의 바람을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

꽃이 피기 직전의 모습도 눈여겨보고,
산길의 작은 꽃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보니 좋으네요^^

남은 오후도 편안하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히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집근처 공원이 있으니까 좋아요^^
    운동시설도 다 있으니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16 꽃들이 참 똑똑하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히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렇네요^^
    묵묵히 자기몫의 할일을 하고,
    다음해를 기약하네요^^
  • 작성자꽃수레(경기) | 작성시간 26.06.17 산책길에 이렇게 예쁜꽃들도 만나고
    힐링이 그 길위에 있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히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힐링이 되었어요^^
    꽃을 지나칠수 없는 나이!
    자연이 부린 마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