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베란다엔~~

작성자넝쿨장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5

난타나

사막의장미(아데니움)

요건 이름 몰라요

어제 비가 내려서 꽃잎 떨어질세라 안으로 들였더니 화분대가 꽉 차네요.

요것도 지난해 얻어다 삽목했는데 드뎌 꽃이 폈어요. 이름 몰라요.

요건 언니집에서 가져왔어요.

초화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이맘 | 작성시간 26.06.21 세번째 아이는 리갈제라늄 핑커벨이네요.
    사막의 장미가 이렇게 풍성한것은 처음 봅니다.
    정말 멋찌고 예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아직 저희집 석화만큼 틈실한 것은 못 봤어요.
    저한테는 효자화초랍니다.
    늦가을까지 화분대에서 지내면 꽃봉오리 한번 더 달고 집안으로 들어와서 겨울에도 또 핀답니다.
    요게 겨울에 핀 모습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 작성시간 26.06.21 넝쿨장미 와우, 정말 예쁘고 멋찌네요.^^
    완전 뿌듯하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솔이맘 네. 6월 ~ 7월까지 볼 수 있어요. 일찍 핀 애들은 지면서 또 피고 있어요.
    리갈제라늄 핑커벨 기억할게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 작성시간 26.06.21 넝쿨장미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