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나
사막의장미(아데니움)
요건 이름 몰라요
어제 비가 내려서 꽃잎 떨어질세라 안으로 들였더니 화분대가 꽉 차네요.
요것도 지난해 얻어다 삽목했는데 드뎌 꽃이 폈어요. 이름 몰라요.
요건 언니집에서 가져왔어요.
초화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이맘 작성시간 26.06.21 세번째 아이는 리갈제라늄 핑커벨이네요.
사막의 장미가 이렇게 풍성한것은 처음 봅니다.
정말 멋찌고 예쁨니다.👍👍👍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도 아직 저희집 석화만큼 틈실한 것은 못 봤어요.
저한테는 효자화초랍니다.
늦가을까지 화분대에서 지내면 꽃봉오리 한번 더 달고 집안으로 들어와서 겨울에도 또 핀답니다.
요게 겨울에 핀 모습이예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시간 26.06.21 넝쿨장미 와우, 정말 예쁘고 멋찌네요.^^
완전 뿌듯하시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넝쿨장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솔이맘 네. 6월 ~ 7월까지 볼 수 있어요. 일찍 핀 애들은 지면서 또 피고 있어요.
리갈제라늄 핑커벨 기억할게요.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이맘 작성시간 26.06.21 넝쿨장미
행복한 저녁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