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러가지 식물방

오늘은 힘든하루

작성자미소(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12

오늘은 밤꿀 뜨는날~
일년에 3번 뜨는 꿀중 밤꿀이 마직막이네요
아침 잠 많은 제가 새벽 5시에 일어나 벌침 한방 쏘이고
꿀 뜨고 점심은 김밥으로...
이제 내년을 기약하며 꽃보며 쉼하고 있네요
지금 피는 예쁜 꽃 들 자랑해봅니다 ^^

웨딩찔레

퍼니엘폴슨 장미

수국

와인컵 쥐손이

금어초

수국

루드베키아

미미에덴 장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남편 피곤하지않느냐며 쉬라하는데 일할땐 피곤하더니 꽃보니 힘들걸 잊고 꽃집사했어요
    물도주고 뜨거워서 축처진 꽃들도 시원한 마무그늘 밑으로 옮겨줬네요^^
  • 작성자넝쿨장미 | 작성시간 26.06.23 밤꿀은 약 꿀이라는데 수고하셨어요.
    꽃들 보며 피로 좀 푸시고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소(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기관지,위염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꽃들은 언제나 피로회복제 이지요^^
  • 작성자햇님 | 작성시간 26.06.24 약꿀도 따시고, 이쁜꽃도 보고~피곤한 몸에 식집사 까지 하시느라고 수고 많으셨네요. 그것도 누릴수있는 소소한 행복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미소(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그기분 울 꽃님들은 아시죠~ㅎㅎ
    오늘은 꽃보러도 못갔네요~~꽃보러가는게 유일한 행복인데 말이죠~~감사합니다
    햇님님 기분좋은 저녁시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