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새벽기도회 작성자범웅|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층 본당 리모델링이 진행되므로1층 소예배실(유초등부실)에서새벽기도회를 진행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