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관저마루작은도서관

작성자쵸코숲|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2분기 평생학습원 프로그램 <이야기로 배우는 한국사>수업이 4월 8일(수요일)에 개강하여 10회차 수업으로 6월 17일 지난 수요일에 종강을 하였습니다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인기에 힘입어 지역주민들의 역사에 대한 관심을 다양한 자료를 통해 이야기로 한국사의 흐름을 풀어주신 민지영 강사님께도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