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세계청년 성북천 걷기대회가 6월 13일에 열렸습니다.
10시에 성북천 발원지 생태미사로 시작해서 12시 한성대입구역 소녀상 광장
사진촬영과 점심 그리고 조별 걷기아 나눔 등 자연과 청장년이 함께하는 나들이가 되었습니다.
조별 발표를 끝으로 오후 4시 반에 종료됬습니다.
자연과 청년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김영미 카타리나
다음검색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세계청년 성북천 걷기대회가 6월 13일에 열렸습니다.
10시에 성북천 발원지 생태미사로 시작해서 12시 한성대입구역 소녀상 광장
사진촬영과 점심 그리고 조별 걷기아 나눔 등 자연과 청장년이 함께하는 나들이가 되었습니다.
조별 발표를 끝으로 오후 4시 반에 종료됬습니다.
자연과 청년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김영미 카타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