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전 선수님 인터뷰

작성자엔돌핀쏘니7|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oUtVYnPaVJM?si=DVLnzb6sfsX5XyaG

왜 자꾸 라스트댄스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은퇴할 수도 있다'와 '은퇴합니다'는 엄연히 다르다. 선수님은 영국에서 너무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런거는 아무것도 아니기에 그런 말에 전혀 휘둘리지 않는다. 결정은 선수님은 몫이고 우리가 하는게 아니다.

https://youtu.be/rmwQsCbpKPA?si=JdvZkae2VG4AKwj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