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대 로드 투 노스 아메리카 미방영분일까??

작성자엔돌핀쏘니7|작성시간26.06.14|조회수16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pCedL38WJNg?si=yFSCFVGgWfIV7Xsw

국대 분위기 좋은데ㅋㅋㅋㅋ 선수님 설영우선수 찾는 표정봐 ㅋㅋㅋ 귀여워. 선수님이 영우선수 찾으니까 조규성선수가 영우선수가 어디 있는지 말해주는거봐😆 선수님이 피드백하시는것 같은데 진지하게 받아주었으면 좋겠어요. 마무리는 좋게 끝난 영우선수와 선수님.

https://youtube.com/shorts/ajc6Q5JbwVo?si=Wmu7iEJ3pUvp6G7d

처음엔 저도 조유민선수 말에 속았습니다. 근데 진짜였으면 조유민선수가 웃으면서 얘기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