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EOUL x LAFC ] Episode 2 | K 스낵 매력에 제대로 빠진 LAFC 선수들!

작성자엔돌핀쏘니7|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2

https://youtu.be/5byUV8_RcPM?si=RUWN88Yjay0wzHtC

자막설정해주세요

맨 처음 과자가루가 떨어져서 정리하는거 보고 몇번이나 본 나. 선수님 정리하는게 몸에 베어버렸어ㅎㅎ 선수님 칸쵸를 좋아하시는구나. 선물이 뭔지 궁금해서 빼곰 보는 거봐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 세레모니 | 작성시간 26.06.16 칸초를 먹으며 숨은그림 찾기는 진리~😆메론킥말고 바나나킥이 원조인데~좀 아쉬움요🤭저번에 애런롱 선수님도 약과 좋아하시더니..부앙가 선수님도 😄약과 나도 좋아하는데~😋
  • 작성자복수씨 | 작성시간 26.06.16 너무 귀엽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