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Z39CutZlpU?si=myGi5jYvLBQ06uqr
한국에서 30도에 덥다고 하는 나 자신 반성 중..😅체감온도 38도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선수들~ 수분 보충 자주 많이 하시고 , 화이팅!!!💪🇰🇷⚽️❤️
다음검색
https://youtu.be/VZ39CutZlpU?si=myGi5jYvLBQ06uqr
한국에서 30도에 덥다고 하는 나 자신 반성 중..😅체감온도 38도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선수들~ 수분 보충 자주 많이 하시고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