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이드캠] 체감온도 38도?(feat.이런 날씨에 뛰는 선수들,대단하네요)Ep.23

작성자하트 세레모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1

https://youtu.be/VZ39CutZlpU?si=myGi5jYvLBQ06uqr




한국에서 30도에 덥다고 하는 나 자신 반성 중..😅체감온도 38도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리 선수들~ 수분 보충 자주 많이 하시고 ,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의써니쏘니 | 작성시간 26.06.24 new 월드컵동안만이라도 제가 있는곳이 더 덥고 선수님이 있는곳이 안더웠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