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08 대표팀훈련

작성자엔돌핀쏘니7|작성시간26.06.09|조회수20 목록 댓글 4

ㅋㅋㅋㅋㅋ 선수님이 향나는 음식 싫다고 그런데 얼마나 많이 뿌렸길래 저렇게 볼 빵빵하게 하고 눈을 감고 있을까요? 제가 다 공감이 되서 얼굴이 찡그려지네요

출처는 사진속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트 세레모니 | 작성시간 26.06.10 모기 기피제.. 강렬한 향이라는데.. 그리 좋은 향은 아닌거 같네요~🙄왠지 오리지날 홈키파 느낌일것 같은..😂표정부자 선수님 너무 귀여워요 🤭❤️
  • 작성자그모기 | 작성시간 26.06.10 그래도 귀엽네요~♡
  • 작성자복수씨 | 작성시간 26.06.10 삼십대 중반의 남자가 어쩜 저리 귀여울수 있나요 😆😆
  • 작성자나의써니쏘니 | 작성시간 26.06.10 완전 짱구표정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