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개표기 도입 이후 끝없이 나타나는 부정 선거!
후발국등 수많은 전자개표기를 수출 햿다는 소문이 진실일까?
콩고( drc)만 보자 !
준비 과정에서 부터 엉터리 개표가 시작 되었다는 이야기가 나왔다는 소리다.
이제 대한민국에 전자게표기 투표기;를 보내지말리고 에원 까지 한다는 소리가언론을 통해 보도된적이 있었다.
그럼에도 국내에는 보도가 활발 하지못햇는 지 언론이 잠을 잔것인지는 모르지만 ~~
중동의 이락크역시 개표기 를 부정 햇다.
아르헨티나도 부정 했다는 소리다.
어떤 카페에서 꼬마 별님의 별칭의 카페에서 상세하게 말하고 있다
물론 수많은 카페에세 유튜븡[서 말하고 있지만 정작 기성 언론은 침묵을 통해 잠자고 있는 척 한다..
보수라는 카페에서도 부정 선거라는 측면에서 전자 개표를 부정 하는 소리를 하고도 있다
그런 연유인지도 모르겟지만 선거관위는 침묵을 일관 한다.
투표지 가 모자란 다는 사실에서 시;작된 부정 선거 논란을 끝없이 이어 지고 잇지만
보수단체라는 집단들의 상당 수가 부정 적 견해즉 부정 선거가 없다는 소리로 일관 하는 단체더 있다고 밝히고 있다는 소리도나온다.
부정 선거라는 구호가 요란 하면 할수록 선관리위는 침묵으로 일고나 하고 있다
선관리 장이 마누라는 데리고 여행을 햇다는 뉴스가 떠돌고 잇엇지만 여지껏 침묵으로 일관 하ㅣ던 검차과 경찰
국회에서 조사를 시작 함에 따라 경찰에서도 수사를 한다고 설레발로 한발 뒤늦게 띄어 든다 .
전자 개표기 전문가들과 컴관려자들은 부정 할수 잇다는 소리를 ㅈ비르지만 모르쇠로 일관 하는 선ㄱ관위와 여당 이 재명은
모르쇠로 일관 하고 있다.
침소 붕대의 일관된 상식으로 처리하던 더불당 역시 그런거로 일관하다 겨우 국정 조사에 임하는 테도로 인해
진흙 탕으 로 들어갈 인물들이 하나둘씩 나타난다 .
지;난지선 까지 가 자리보전을 했다
이는 잘 살펴보자 임기는 대법관자리가 끝남녀 자ㅣ동 끝난다 하면 끝난지 3개월이 지나도 그냥 자리에 뭉개고 잇었다는 사실을 어찌 보아야 하는 가?
행정부 즉 이재명 정부가 이를 몰랐다면 직무유기? 알아도 그냥 두었다면 선거에 유리할수 있는 인물 구하기가 어려워기에 그냥 둔것인가?
차기 임기가 끝니가 한달 전 혹은 반년 전뷰터 준비를 하는 것이 행정부의 임무라면 이는 명백하게 자격이 없는 자를 두었다는 사실이다
이를 ㅇ라고도묵인 한 여당이나 이재명이나 야ㅕ당 또한 몰랐을 리없다는 것을 유츄해본다면 이는 정치일선이 여와 야를 억누르거나 아니면 이 재명에게 묵인 했다는 설이 아니가?
또한 가습ㅁ기 조작한 대학 교수에게 무죄를 선고한 것은 어찌 볼것인가?
생명을 다루는의료기기의 실험ㄴ을 조작 했다면 이는 인간 생명을 조작실험 햌ㅅ다는 소리가 아니가
이런 자 를 무죄? 없는 힘이 없는 자는 유죄 힘있느자는 는 유죄가 또한번 세상을 떠들석하게 만들수는 있지만
세상을 조용하게 지나갔다.
언론의 힘이 이런 것이다
사회이슈가 아니되면 힘 없는 이는 힘 있는 자들에 당하게 되 것이 예 나 지금 예 마찬 가지인것이다
유전 무죄 무전 유죄라ㅣ는 논리가 엄연 하게 살아 있는 것이다
삼천포로 빠질뻔 했으나 다시 돌아와 우리는 선관리;가 좌빨들으;ㅣ 온상임을 노태악을 가르켜 준것임에도
배척 하지;못하는 한 영원 한 자유 민주주의 논리는 없다
공산 사와주의 공화국 논리의 인민민주공화국만이 있을 뿐이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