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영벙 후기~

작성자수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62 목록 댓글 10

우선 참석해 주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대자연님 해라님 스모키님
로사님 은홍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대자연님과 해라님은 알고
지내는 사이였고 스모키님은
처음 뵙는데 인상은 좀 날카로워
보여도 대화를 나눠보니

농담도 좀 하시고 분위기를
잘 만드시더군요
로사님은 여성스럽고
은홍님은 시원 시원하고~
다들 매력 있었어요

1차는 영화 감상
2 차는 식사
3차는 차마시며 대화
(로사님과 은홍님은 먼저 가셨음)
4차는 대자연님이 술한잔 하시자며
파전 과 소주 등 계산해 주셨어요

오랜만에 즐거운 모임이였어요
오손도손 많은 대화를 나눴답니다
오늘 참석한 분들과 오래 오래
인연이 이여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홍 | 작성시간 26.06.21 재밌는 얘깃거리로
    즐거움 주시고~^^
    영화와 먹거리도
    충분하게 해주셔
    감사했습니다 ^^
    화수분 얘기들
    담에도 또 듣고싶어요 ^^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은홍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기회가 되면 또 만나서
    수다 떨기로 해요^^
  •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1 65세 이상 되신 선배님들이 요럴 땐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하 하 하~
    생글님은 65세 되려면
    넘 멀었지요? 그러나 부러워
    마세요 젊이 최고에요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수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결산방에도 들러 회비를
    어떻게 사용했는지 보고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