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등교하기)

26년 6월22일 출석부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45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쉽게 일어나는 법을 배웁니다.

살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이
넘어질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마음이 흔들릴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
앉아 있지 마세요.

일어나세요.
넘어진 자리가
끝이 아닙니다.

넘어진 그 자리가,
눈물 흘린 그 자리가,
포기하려 했던 그 자리가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시작하는 순간
모든 일이 가능해집니다.

당신이니까 가능합니다.

당신이니까 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니까.

힘내서 다시 툭툭 털고 일어나는
당신을 격려합니다.

오늘도 당신을 믿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님 무릎은 좀 어떤신가요
    어쨋든 건강하게 살아보자요
  • 답댓글 작성자제주 부천 | 작성시간 26.06.22 new 캔디 오늘도 물리치료 받았는데
    마니 좋아졌어요^^
  • 작성자황 금 달 빛 | 작성시간 26.06.22 new 동참하는 마음을 보태요 ! !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동참하시는마음
    참으로 반갑구만요
    늘상 시간되실때 안부남기시면 더욱 반가웁지요
  • 답댓글 작성자황 금 달 빛 | 작성시간 26.06.22 new 캔디 살펴 보아 주심을 진심으로 고마워하구요 ~ ~ ~ 감사해 합니다 ~ ~ ~ 남아 있으신 인연님의 오늘 시간이 알차고 보람되게 채워지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네요 !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