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많이 넘어지는 사람만이
쉽게 일어나는 법을 배웁니다.
살다보면 지금보다 더 많이
넘어질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갈피를 잡지 못하고
마음이 흔들릴 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다고 축 처진 어깨로
앉아 있지 마세요.
일어나세요.
넘어진 자리가
끝이 아닙니다.
넘어진 그 자리가,
눈물 흘린 그 자리가,
포기하려 했던 그 자리가
새로운 출발점입니다.
시작하는 순간
모든 일이 가능해집니다.
당신이니까 가능합니다.
당신이니까 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니까.
힘내서 다시 툭툭 털고 일어나는
당신을 격려합니다.
오늘도 당신을 믿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님 무릎은 좀 어떤신가요
어쨋든 건강하게 살아보자요 -
답댓글 작성자제주 부천 작성시간 26.06.22 new
캔디 오늘도 물리치료 받았는데
마니 좋아졌어요^^ -
작성자황 금 달 빛 작성시간 26.06.22 new
동참하는 마음을 보태요 ! ! !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동참하시는마음
참으로 반갑구만요
늘상 시간되실때 안부남기시면 더욱 반가웁지요 -
답댓글 작성자황 금 달 빛 작성시간 26.06.22 new
캔디 살펴 보아 주심을 진심으로 고마워하구요 ~ ~ ~ 감사해 합니다 ~ ~ ~ 남아 있으신 인연님의 오늘 시간이 알차고 보람되게 채워지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