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방(등교하기)

출석부 6월23일(화요일)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32

누구에게나 뒷모습은...
진정한 자신의 모습이다.
그 어떤 것으로도 감추거나
꾸밀 수 없는 참다운 자신의 모습이다

그 순간의 삶이
뒷모습에 솔직하게 드러나 있다
문득 눈을 들어 바라볼 때
내 앞에 걸어가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지면 내 발걸음도 경쾌해진다

뒷모습이 쓸쓸한 사람을 바라보노라면
내 마음도 울적해진다
얼굴이나 표정뿐만이 아니라



뒷모습에도 넉넉한 여유를 간직한 사람들이
주변에 많다면 이 세상은
더욱 풍요롭고 아름답지 않겠는가

앞을 향하여 걷기에도 바쁘고
힘겨운 삶이지만
때때로 분주한 걸음들 멈추어 서서
뒤돌아볼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다

-노은 : '여백 가득히 사랑을' 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6분 전 new 흔적 반가워요
  • 작성자재우(성남) | 작성시간 2시간 13분 전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6분 전 new 좋은생각으로 하루를 보냅시다
  • 답댓글 작성자재우(성남) | 작성시간 43분 전 new 캔디 마자유~존일이
    생긴데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30분 전 new 재우(성남) ㅎㅎ
    이건 두잔이라서 데이또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