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릉별유천지 다녀오며 블투이어폰 분실 !
집나간 그넘 잠시 기다려 봐도 소식이 없어 새로 들였건만,
얼레~
오늘은 그동안 정들었던 헤드셋까지 고장이네....
웬 JIRAL도 쌍으로..ㅠ
버릴 것은 버리고,
새로 들일 것은 새로 들이며 흘러가는 게
꼭 우리네 인생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비약이 쫌 오바 ㅎ)
맛간 인연은 아름답게 보내주고,
새로운 소리를 담아줄 또 다른 인연을 찾아,
이번엔 🥕에서 중고인연을 찾아서 델꾸 오려구요
여기까지 오셨으니...노래나 한곡 들으실까요....
한주간도 화이팅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플향기 작성시간 26.06.23 new
ㅋ ㅋ 선배님 집나간 물건^^ 유머스런 표현으로 보내주니 참 좋으네요
저도 무릉계곡서 집나간 새양산 다른분께 시원한 그늘 만들어 주고 있으리라 생각하고 어제 하나 입양 했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케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 그랬군요..
무릉별이 그런곳인가.
너무좋은 여정에 넋을뺀건지.ㅋ
총평 : 폰2대분실중 1대는회수.
블투이어폰, 양산도 분실. ㅋ
-
답댓글 작성자케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애플향기 누가 그러는데 양산의 진짜 뜻이
'정신 산만해서 두 번 잃어버리는 양산(兩散)'이라 더라고요..ㅋㅋ
새로산거는 잃어버리지 말고 꼭 챙기세요! 😂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23 new
애플향기 정신나간 사람 여기잇음요
모든것 다 들어잇는 보물창고 핸폰을 ㅡㅡㅎㅎ
정신차리고 살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