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세상에나ㅡㅡ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1|조회수59 목록 댓글 16

알바후 집으로 배고픔에 밥한숟가락에 약털어넣고ㅡㅡ조금만 쉬자햇거늘 5-부터 잠들어 일어나보니 9시가넘엇다ㅡㅡ난생처음으로ㅡㅡ
오모나ㅡㅡ이런일이 단한번도없는데ㅡㅡ
부랴부랴 씻고 다시누웟다ㅡㅡ일어나보니 5시ᆢ기상후 빨래등 부지런 떨어본다ㅡ물론아침도 거뜬하게먹고 오늘도 또다시 새로운 도전으로 달릴거다
그간 싸인 피로감 인지ㅡ
그간의 힘듬을 몸이 보내는신호인지ㅡㅡ오늘은 볼일본후 모처럼 피부에도 맛사지를 해보고 삶의 여유를 느껴보련다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홍 | 작성시간 26.06.11 캔디 
    잠 잘 자는 것이 먹는 것과
    싸는 것 처럼
    엄청 중요하다지요
    건강해야 뭐든 할수있음이니
    잘 챙기며 살기요
  • 작성자연보라 | 작성시간 26.06.11 캔디언냐~~
    몸이 몸이가 참 잘했네요
    온 몸에 있는 세포들에게
    칭찬 팡~~팡!!! 해 주셨나용?

    앞으로도.
    쭈~~~~우 그러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연보라 걱정고마워ㅡㅡ
    쭈욱ᆢ푹잠으로 건강해질게
  • 작성자은아 | 작성시간 26.06.12 잘자면 좋은겁니다 시도때도없이 자고
    피로풀리면 최고의 보약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