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건망증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4|조회수62 목록 댓글 18

요즘엔 내가 요상타 크게 실수가 없는편인데ㅡㅡ모든정보가 들어있는 내최고의 보물인 핸드폰을 사당에서 내리면서 분실한듯하다ㅡㅡ밤새전화도 해보구 ᆢ밤새 이곳저곳 정지두 시켜보고ㅡㅡㅡ뭔일일까
내생전 핸드폰 분실은 처음 이다ᆢ내일이면 새폰으로 바꿔야될듯하다
울회원님들 내일부턴 제핸드폰에 전화번호들 다시들 넣어주세요
부탁드릴게요
컴도 이참에 새로이 준비를 해야겟다 ㅡ오래되어 뚜벅이가 되어버린컴 ᆢ
내일은 모든게 새로움으로 바꿔야될입장ㅡㅡ 인생 뭐 잇냠ㆍ이렇게 정신줄 놓고 살아도 조금은 괜찮은 우리들연식 ᆢ오늘까지는 답답할듯하다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플향기 | 작성시간 26.06.14 에구머니나!
    어쩐다요~
    우리들중 캔디님이 제일 바쁘게 사는듯한데 ㅠ
    나는 이것저것 서너번은 잃어 버렸었는데 그래도 캔디님은 첨이네요 ㅎ우리 나이는 건망증 심해질 나이지요
    어제는 회원중 핸폰 분실 했다 찿았고 저는 양산 분실 포기했고~~ㅋ
    캔디님 힘내세용~^^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ㅋ
    살다보니 이런일들이 이제 일어나고있군요
    그래도
    우리 쿨하게 생각합시다ㅡㅡ
  •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14 신호는 가던데 얼릉찿았으면해

    얼마나 답답해
  • 작성자케빈 | 작성시간 26.06.14 기다려보세요..
    어쩌면 누군가 폰습득후..
    우체통에 넣어놨을찌도...

    오..근데 난 어저께 블루투스이어폰을
    당췌 엇따 흘린거야..ㅠ
    찌끄만백 열고닫고 하다 흘렸을텐데..
    요놈은 다시 돌아올리도 없고.
    아까버라..ㅠ ㅎ
  • 작성자연보라 | 작성시간 26.06.14 아유~~~어떻행~~
    살다 보면 다 예기치 못한 일이 ~~~
    개인 비서 핸드폰 분실은
    모든게 마비를 시키는데~~~
    툴툴 털어 버리고
    더 좋은 일이 함께 하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