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핸폰 초기화(닉네임과 전번좀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0

지난 토요일 여행시 사당버스에서 내리는과정에서 핸폰분실 ᆢ이제겨우 개통 ᆢ
회원님들 초기화되어 전번을 알수가없으니
캔디에게 문자로 전번과 닉네임으로 보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