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폰 초기화(닉네임과 전번좀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 토요일 여행시 사당버스에서 내리는과정에서 핸폰분실 ᆢ이제겨우 개통 ᆢ회원님들 초기화되어 전번을 알수가없으니 캔디에게 문자로 전번과 닉네임으로 보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