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냉방쪼끼

작성자짱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6

폭염대비 (용인시청) 에서 기간제
근무자에게 개인당지급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맞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19 짱구 아이스팩은 넉넉히 얼려야겠어요
    냉동실 빈 공간 확보도 해야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생글 네네 낚시나 등산시 좋을것같아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9 좋은 공무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준 공무원 입니다

    10급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