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사람의마음이란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13

사람이 한번 실망하게 되면
그 사람에 대한 믿음을
되찾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사람이 한번 실망하게 되면
다시는 누군가에게
기대하고 싶지 않아진다.

그러다 보면 변하기 마련이다.
어제는 감동으로 와 닿던 말들이
오늘은 거짓말처럼 느껴지고

어떤 말이라도 믿고 싶었던
열정적인 마음은 시들어간다.
사람의 마음은 무섭다.


-『마음의 감기』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21 생글님 보고싶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1 짱구 ㅎㅎ
    어릴 적 먹었던 가래맛이 궁금해 깨 먹었어요
    정성껏 갈아주셨는데..
    서양 호두랑 좀 다르네요
    피칸처럼 고소해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21 생글 올가을에 알밤 하구 가래 많이줄께유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1 짱구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주 부천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슴에 와닿는 글
    잘 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