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좋은날....♡

작성자오두막(홍유릉)|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3


​🎵 [주제곡] 아름다운 동행 (5670 동행의 노래)

​1절
​돌아보면 앞만 보며 달려온 길
숨 가쁘던 그 시절도 지나가고
어느덧 마주한 인생의 오후
바람은 부드럽고 하늘은 맑아라

​후렴
​여기는 5670 동행, 우리의 울타리
서둘러 갈 필요는 없어, 발걸음을 맞춰요
지나온 삶의 흔적 서로 보듬으며
오늘도 우리는 아름답게 동행합니다

2절
​흑백사진 속 그리운 그 시절처럼
마음속 깊은 곳엔 소년 소녀가 있어
차 한 잔에 그리움을 나누고
시 한 구절에 마음을 물들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21 천천히 가봅시다
    서둘르다 여러가지료 망치는결과 뼈아프게 느낀적많았닷니다
  •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1 가사가 서정적이네요
    우리가 거죽은 나이를 먹지만 마음만은 소년 소녀이지요^^♡
  • 작성자새싹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사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