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이면,,
고운 햇살 내리 비치는 빛살 좋은 뜨락에서
넓적한 구들장 하나 깔고 활활 타오르는
장작불 지펴대며 지글 지글 기름 끓어 오르는
삽겹살 구워가며 막걸리 한잔 나누어 가면서
힘든 삶을 정겹게 이야기 하며 마음 나눌
마음이 넉넉한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더운 여름날이면,,
푸른 바다에서 수영복 입고 물속에 첨벙 첨벙
튜브 띄워 놓고 물장난 하며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 을 같이 나누어 먹을수 있고
시원한 맥주에 거품같은 마음 예쁜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낙엽이 지는 가을이면,,
쓸쓸한 마음 달랠수 있는 아주 작고 조용한 찻집에
낙엽 태우는 향기 맡으며 조용히 마주앉아
그윽한 국화차 한잔 앞에 놓고 사랑을 이야기 하며
마음을 터놓을 낙엽처럼 그리운 친구 하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시린손 호호 불어 녹여가며 작은손 꼭 잡아서
주머니 속에 넣어주고 시린손 녹혀주고
군밤 호호 불어서 식혀 입속에 가만히 넣어주며
추운 겨울밤에 군고구마 처럼 따스함이 넉넉한
그런 친구 하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람처럼 살고 싶습니다
꽁꽁언 바윗돌 사이로 숨박꼭질하는 그런 바람..
포근한 양지녘 햇살 실어다 추위에 떨고있는
불쌍한 사람들에게도 가져다 주는 그런 바람..
그런 바람같은 친구 하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먼저 내가 손내밀고 보듬으면 쉬울거 같은데
나도 욕심많은 사람인지라 잘안된답니다
내일 동해여행에서 예쁜추억 만들자구요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12 나도 그런 친구 찾고
있어요~ 은아님은
좋은 친구 꼭 만날거라 믿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서로에게 마음놓을 친구하나 있다면 성공한 인생이라는데
성공인생을 위해 서로화이팅 해봐요 홧팅!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2 좋은 친구 만나게 될 겁니다 .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데서 올겁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미소짓는 날이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사람냄새 나는 그런사람이 좋습니다
이성을 떠나서 그냥 사람냄새나는 사람
머물러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