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동해 라벤더 구경후 아이스크림은 꿀맛~~~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4|조회수62 목록 댓글 9

정순택선배님의 통크게 울회원님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눔하여
주셨는데 인사도 제대로 못드려죄송합니다
여러회원님들의 더위를 날려버리게한 아이스크림 ᆢ어찌나 맛나던지 ᆢㅎㅎ
순택선배님 잘먹었어요

그리고 루시엘님 부라보콘 사주셔 잘먹엇네요
어제는 아이스크림 복터진날ㅡ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아 | 작성시간 26.06.14
    맛난 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14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크림
    꺼내 먹어야겠네요~
    순택님 루시엘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수니 만나면 저도
    아이스크림 사주세용~~~ㅎ
  • 작성자천사별 | 작성시간 26.06.14 순택오빠
    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건강관리잘하시고 또뵈어요
  • 작성자보영. | 작성시간 26.06.14 잘 먹었습니다
    순택옵빠
  • 작성자애플향기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설레임 아이스크림으로 ~
    좀 녹혀서 먹었더니 꿀맛 이었답니다 ㅎ
    잘 먹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