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순택선배님의 통크게 울회원님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눔하여
주셨는데 인사도 제대로 못드려죄송합니다
여러회원님들의 더위를 날려버리게한 아이스크림 ᆢ어찌나 맛나던지 ᆢㅎㅎ
순택선배님 잘먹었어요
그리고 루시엘님 부라보콘 사주셔 잘먹엇네요
어제는 아이스크림 복터진날ㅡ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아 작성시간 26.06.14
맛난 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14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크림
꺼내 먹어야겠네요~
순택님 루시엘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수니 만나면 저도
아이스크림 사주세용~~~ㅎ -
작성자천사별 작성시간 26.06.14 순택오빠
아이스크림 잘먹었습니다
건강관리잘하시고 또뵈어요 -
작성자보영. 작성시간 26.06.14 잘 먹었습니다
순택옵빠 -
작성자애플향기 작성시간 26.06.15 저는 설레임 아이스크림으로 ~
좀 녹혀서 먹었더니 꿀맛 이었답니다 ㅎ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