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가 절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홍짱 작성시간 26.06.18 짱구
아
그렇치 쨈 ㅎ -
작성자생글 작성시간 26.06.18 제가 어릴 때 따먹은 보리수는 알이 작았어요
맛도 더 달콤새콤했구요..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농익었어유 알두크고
-
작성자온유 작성시간 26.06.18 제작년에 심은보리수
작년엔 좀 따 먹었는데 올핸 열알정도에 그쳤어요ㅠㅡㅠ
너무 심하게 가지치기를 한듯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용인으로 오셩 따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