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보리수

작성자짱구|작성시간26.06.17|조회수26 목록 댓글 9

보리수가 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홍짱 | 작성시간 26.06.18 짱구 

    그렇치 쨈 ㅎ
  •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어릴 때 따먹은 보리수는 알이 작았어요
    맛도 더 달콤새콤했구요..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금은 농익었어유 알두크고
  •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18 제작년에 심은보리수
    작년엔 좀 따 먹었는데 올핸 열알정도에 그쳤어요ㅠㅡㅠ
    너무 심하게 가지치기를 한듯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용인으로 오셩 따드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