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셔요

불금입니다 ㅋㅋ

작성자웃으며살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4

근디 뭐 할일은 많은데 특별한건없네요
날씨 탓인가 ? 춤네요 오전은 하루쟁일 울님핫테 좋은 일만 생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플향기 | 작성시간 26.06.05 어제 오후에 소나기 몇차례 오더니 신선한 공기가 너무 좋으네요
    남은 오후 시간도 다들 화이팅 하자구요~^^
  • 작성자오두막(홍유릉) | 작성시간 26.06.05 즐거운 웃음으로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5 웃으면살자님ㅡㅡ시간이허락되면 얼굴한번 뵐수잇는 기회주세요
  • 작성자웃으며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 그래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