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셔요

미역국 끓이고잇음요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1|조회수36 목록 댓글 10

북어가 단백질이 많다하여 잔뜩넣고 아침준비하고잇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단백질폭탄으로 자주먹습니다
  • 작성자비타민 | 작성시간 26.06.11 난 갈치조림...
    맛은 몰라요...ㅎ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맛나겟어요ㅡㅡㅎ
  • 작성자은홍 | 작성시간 26.06.11 난 멱국 끓이겠다고
    소고기 사서 냉장에 놨다가 끓일 타임 놓쳐
    냉동칸으로 옮긴 지
    어언 한두달~
    점점 게을러지는듯~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 ㅡ어째야현데ㅡㅡ싱싱할때 뭐든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