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어가 단백질이 많다하여 잔뜩넣고 아침준비하고잇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단백질폭탄으로 자주먹습니다
-
작성자비타민 작성시간 26.06.11 난 갈치조림...
맛은 몰라요...ㅎ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맛나겟어요ㅡㅡㅎ
-
작성자은홍 작성시간 26.06.11 난 멱국 끓이겠다고
소고기 사서 냉장에 놨다가 끓일 타임 놓쳐
냉동칸으로 옮긴 지
어언 한두달~
점점 게을러지는듯~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ㅋㅋ ㅡ어째야현데ㅡㅡ싱싱할때 뭐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