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켰는데 어리버리하다
스마트폰에 익숙져있으니
자판위에 손가락도 버벅버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몇년 안했더니 손가락자리도 잃어버리듯
예전에는 500타쳤는데
어제 해보니 100타도 안나와요 ㅎ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12 하 하 하~
나도 같은 현상~
핸폰으로 카페 접속하다 보니
자판 연습 많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바쁘다보니 컴터켤시간이 부족 내손에 스마트폰이 빨라서요 ㅎ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12 저는 지금도 자판기 타자 연습을 자주 친답니다 .
그러다가 조금씩 어느 자리에 받침글자가 있는지
약간씩 감이 오더라고요 . 열심히 해 보세요 .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