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셔요

자판연습중

작성자은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24 목록 댓글 8

오랜만에 켰는데 어리버리하다 

스마트폰에 익숙져있으니

자판위에 손가락도 버벅버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몇년 안했더니 손가락자리도 잃어버리듯

    예전에는 500타쳤는데
    어제 해보니 100타도 안나와요 ㅎ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12 하 하 하~
    나도 같은 현상~
    핸폰으로 카페 접속하다 보니
    자판 연습 많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바쁘다보니 컴터켤시간이 부족 내손에 스마트폰이 빨라서요 ㅎ
  • 작성자대자연 | 작성시간 26.06.12 저는 지금도 자판기 타자 연습을 자주 친답니다 .
    그러다가 조금씩 어느 자리에 받침글자가 있는지
    약간씩 감이 오더라고요 . 열심히 해 보세요 .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