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셔요

배달알바중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2|조회수44 목록 댓글 6

날 필요로 하는곳이 잇기에 불러주는알바자리가 잇어 이또한 감사함이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12 언니 햇볕이 뜨거우니
    살살 댕기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재미 | 작성시간 26.06.12 열심히 사는모습 보기 좋아요..
    화이팅!!!
  • 작성자하니/김포 | 작성시간 26.06.12 ㅎㅎ 그대의 열정에 한표임당^^
    무꼬 살께 읍는거또 아님시롱^^
  •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12 고생했어 우리두 하루10만원 이야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렇듯 사는것이 우리서민들 일상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