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셔요

간단한 두부로 아침을 준비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7|조회수35 목록 댓글 4

단백질섭취하려고
든든한 한끼로 좋은듯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17 두부반모 발사믹식초 꿀 한스픈 깨 듬뿍에 물 반컵 갈아서 소스만들어서 야채나 연근살짝데쳐서 뿌려먹으믄 겁나 맛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ㅡㅡ그려요
    내일은 그렇게 해볼게유ㅡㅡ
    잘지내는거지ㅡㅡㅡ
    늘응원할게
  •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17 간장찍어 먹어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ᆢ두부는 맵지않아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