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온유
|
작성시간
26.06.17
두부반모 발사믹식초 꿀 한스픈 깨 듬뿍에 물 반컵 갈아서 소스만들어서 야채나 연근살짝데쳐서 뿌려먹으믄 겁나 맛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ㅡㅡ그려요
내일은 그렇게 해볼게유ㅡㅡ
잘지내는거지ㅡㅡㅡ
늘응원할게
-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17
간장찍어 먹어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ᆢ두부는 맵지않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