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액 담그려고 일하는도중 매실샀어요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8|조회수4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금이라도 담가 음식등 다양하게 먹을수잇어 매실은 천연식품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짱구 아녀유무술이일뿐~~ 작성자새싹 | 작성시간 26.06.18 오우 므쟈게 싱싱해 보임다요^^즐겁게 담그시고 언능 푹 쉬세요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 익어가길 바랄뿐 작성자영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팻트병들고 기다리면 되는겨?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알쏭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