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하셔요

매실액 담그려고 일하는도중 매실샀어요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18|조회수44 목록 댓글 14

조금이라도 담가 음식등 다양하게 먹을수잇어
매실은 천연식품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짱구 아녀유
    무술이일뿐~~
  • 작성자새싹 | 작성시간 26.06.18 오우 므쟈게 싱싱해 보임다요^^
    즐겁게 담그시고 언능 푹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잘 익어가길 바랄뿐
  • 작성자영아/서울 | 작성시간 26.06.20 팻트병들고 기다리면 되는겨?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
    알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