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일이 끝나지도 않앗는데 우산없이 와서 비를 흠벅맞았어요
그래도 시원하니 비맞구나니 괜실히 마음은시원한 느낌 ㅡㅡ이러고싶을때잇죠ㅡ
그래도 감기는조심 해야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구 작성시간 26.06.19 용인은 비가 약간왔어요
-
작성자제주 부천 작성시간 26.06.19 부천은 살짝 ㅎ
어디신데 마니오나요? -
작성자생글 작성시간 26.06.20 밤새 엄청난 비가 내렸고
지금도 오고 있어요
하루종일 내린대요..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ㅡ어제부터
오늘은 아픈친구에게 목욕시키고 가져다줄것좀 ㅡㅡ갓다올게유 -
답댓글 작성자생글 작성시간 26.06.20 캔디 매일 바쁘시네요
전 비가 와서 오늘은 집에 있으려해요
미끄럼 주의,조심히 다녀오세요^^